1. 숙박요금 최대 3만 원까지 할인

숙박요금 최대 3만 원 할인받고 국내 여행을 떠나 보세요! 비수도권 숙박시설을 이용하면 최대 3만 원의 숙박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.

9월 숙박요금 할인 정책

2. 최대 15% 온누리 상품권 할인율 상향

앱을 통해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했을 때 할인율이 올라가요. 기존에는 10%의 할인율이 적용됐는데요. 추석을 맞아 9월 한시적으로 할인율을 15%로 상향해줬어요. (9.2~9.30)

9월 온누리 상품권 할인 정책

3. 최대 20만 원, 소상공인 전기요금 지원 대상 확대

소상공인 지원정책 중 전기요금 지원은 연 매출 6천만 원 이하의 소상공인에게만 해당하는 내용이었어요. 그런데 이 매출액 기준을 높여 연 매출 1억4백만 원 미만의 소상공인에게도 전기요금 지원이 가능하게 됐어요. (9.2~)

소상공인 전기요금 지원 대상 확대

4. 공영주차장 야영, 취사 시 과태료 부과

이 정책 역시 원활한 공영주차장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를 단속하기 위함인데요. 공영주차장에 장기 주차를 하며 야영을 하고 취사까지 하는 일들이 문제가 되고 있어요. 9월 10일부터는 이 행위를 집중 단속하고 위반 시 최대 50만 원의 과태료까지 부과할 예정이에요. (9.10~)

5. 추석맞이 농축수산물 할인

9월 18일까지 농축수산물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요. 그러니 필요한 재료들이 있다면 미리미리 구입해 두세요!

추석 농축산물 할인정보추석 수산물 할인정보추석 한우 할인정보

* 본 게시물의 내용은 일반적인 정보를 참고 목적으로만 제공하고 있으며, 개개인의 상황에 따라 달리 적용될 수 있습니다. 따라서 콘텐츠를 통해 취득한 일반적인 정보로 인한 직간접적 손해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 책임을 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.
* ⓒ자비스앤빌런즈, 무단 전재 및 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