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쩜삼은 고객님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, 고객님의 환급 여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는 '안심 환급 캠페인'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  • 환급액 조회부터 신고, 입금까지 전 과정을 삼쩜삼이 책임집니다.
  • 실제 환급액이 신고 금액보다 적을 경우, 이용료를 환불해 드립니다.
  • 환급금이 들어오지 않을 때 입금 지연 사유와 일정을 체크해 드립니다.

환급액 감소 시 이용료 환불!

안심하세요! 삼쩜삼 귀책시 이용료 100% 환불*해 드립니다.
안내받은 환급액보다 최종 입금액이 감소할 경우, 차액이 발생한 만큼 이용료 비율을 계산해서 이용료를 환불해드립니다.

* 결제된 환급액에 대한 이용료만 환불 보장됩니다.

💡
삼쩜삼 이용료 환불 신청 방법
나의 홈택스 신고번호가 보이는 캡처본(또는 신고서 접수증) 을 준비하여 삼쩜삼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*확인 방법 : 홈택스 접속 > 세금신고 > 신고서 조회/삭제/부속서류 > 전자신고 결과 조회

 

환급금에 문제가 있거나 입금 일정이 궁금하다면?

주저 말고 삼쩜삼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. 삼쩜삼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.
* 고객센터 운영 시간 : 평일 10:00~18:30 (점심 12:30~13:30, 주말·공휴일 휴무)

고객센터 상담 바로가기 (클릭)

 

환급금 입금 일정 Tip

환급금은 고객님의 "신고 연도"에 따라 입금 시기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. 아래 표를 통해 고객님의 환급금 입금 일정을 확인해 보세요.

Frame-37437

*나의 신고 연도 확인하는 방법
① 앱 이용 시 : 삼쩜삼 앱 우측 하단 [전체] 탭 - [종소세 신고 내역] - 확인
② 웹 이용 시 : 홈페이지 최상단 [신고결과 보기] - 카카오톡 로그인 - 확인

🚨
잠깐! 입금 시기가 지났는데 환급금이 안들어온다면?
아래 두가지 경우를 확인해주세요.

첫째. 고객님 앞으로 체납 세금이 있을 수 있어요. 처음에 환급금이 존재했더라도 국가에서 체납 세금을 우선적으로 가져가기 때문에 최종 입금되는 환급액이 줄거나 없어질 수 있어요.

둘째. 나의 환급 계좌 정보가 잘못됐을 수 있어요. 계좌를 등록해두지 않았거나, 오입력 시 환급금을 못 받고 계실 수 있어요. 이 경우, 고객님의 등본 상 주소지로 국세 환급금 통지서가 발송되는데요, 해당 우편물 통지서와 본인 신분증(원본)을 지참해 가까운 우체국에 방문하시면 환급금을 현금으로 수령할 수 있습니다.
*계좌 정보 확인 방법 : 삼쩜삼 [나의 환급 정보] 메뉴

환급금이 안들어온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!

고객님의 환급 여정을 끝까지 책임지는 삼쩜삼 안심 환급 캠페인!
이제 안심하고 삼쩜삼과 함께해 주세요.

*삼쩜삼 신고를 통한 환급 결정은 되었으나, 고객님 앞으로 체납된 세금(국세/지방세)이 있거나 삼쩜삼 신고 이전에 과거 연말정산 또는 종합소득세 신고가 잘못 반영되어 체납세금 충당으로 인해 환급액이 변동된 경우에는 이용료 환불이 불가합니다.